#사랑해전정국 Instagram Photos & Videos

사랑해전정국 - 136 posts

Latest Instagram Posts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4 months ago
  • .
. 
#빌보드 에 세번씩이나 참석하고 내 살아생전 볼수나 있을까 싶었던 #빌보드본상 탑듀오&그룹상을 수상해 한국음악사 & 세계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내며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알아서 온갖 주접 & 난리난리나는 SNS중계 & 소식 전해주는 미쿡방송 연예계 엔터테인먼트들의 
넘치고 넘쳐 허우적대 잠길정도의 
어마어마한 정보들에 숨 쉴수 없는 미본토 활동 쩔게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BTS 우듸 #꾹이 #정국 이의 요즘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다.
.
.
#190515 에 있었던 #GMA 공연 사진들 영상들을 보다가
아침햇살 반짝이고 눈부시게 빛나는 센트럴파크 무대
한가운데 서있는 우리 정국이를 보면서 울컥~~ 했다..
그냥 막 눈물이 났다 ㅠㅠㅠㅠ
(그래 나이먹어 주책이고 주접이고 뭐 그런건가 보다 😭😭)
자연광 아래 무대위 정국이는 진짜 눈이 부시게 
청명한 봄햇살 같이 밝고 맑게 빛나고 있었고 
더없이 행복하게 웃고 있었고 
무대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최고로 멋지게 잘해내었고 
어떤상황이 와도 어떤악조건의 무대에 올라서도 
음정 박자 목소리 흔들림없이 쩌렁쩌렁 라이브 완벽하게 
소화해낼 믿음 이억오천만개 갖게해주는 #전정국 의 
자랑스러운 모습이였는데.......... 😭
그 모습이 너무 찬란해서 가만히~~ 사진을 보다가 
눈물이 났다.. ㅠㅠㅠㅠ
ㅠㅠㅠ
.
.
가족과 떨어져 이억만리 외쿡에 나가 말도 통하는 않는 곳에서 방송과 인터뷰 공연 무대 콘서트를 해내고 있는데,
그 또한 그냥 방송도 아니고 그냥 공연도 아니고
미쿡에서 가장 유명한? 가장 시청률이 놓은? 또는 빌보드시상식?? #레이트쇼 #LateShow 같은 프로그램인데다가
공연은 또 9만명 이상씩 꽉 들어찬 스테디움 공연이니
한순간 매분매초 긴장의 연속일테고 
미디어에 비춰지는 모습속에 자칫 잘못하여 
꼬투리라도 잡힐라치면 주접 킹왕짱인 미쿡방송사들의 
타겟도 될터라 얼마나 노심초사 긴장 하며 있을지 
미뤄 짐작하며 쓸데없는 걱정이 들으니 그냥 눈물이 났던가 보다. (현실은 아주 잘 지내는거 같지만서도)
.
.
더군다나 #LIVE 로 진행되는 무대에서 
#메인보컬 의 위치에 있으면서 
방탄 모든노래의 전반 또는 가장 중요한 하이라이트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정국이의 긴장감은 아마 내가 상상하래도 
짐작조차 되지않을만큼의 정도이지 않을지 싶다.
한 스케쥴 끝내면 눈 깜빡이듯 연속으로 이어지는 스케쥴에 
대륙을 관통하듯 이동하는 거리에 
어마어마한 미디어들을 대해야 하는 소년단 멤버 모두를 생각하고 생각해도 
언젠가 #슈가 의 말처럼 그렇게 살아보라하면 하루도 못 버틸꺼라는 말이 딱 맞을듯 싶다..
.
.
#SpeakYourself #시카고 공연때부터 레이트쑈까지의 
무대를 계속 보다가 정국이에게 새삼 또 너무너무감동인거다.
단한번도 허투로 무대하지 않고 세차게 내리치는 비 맞으며 
추운날씨속에서도 흔들림없이 라이브하고 
메인보컬로써 딱 중심잡아주고 너무안정적으로 
가수라치면 너무나 당연하다는 그런 가창력을 
매번 씨디처럼 또는 더하게 잘 보여주는 모습에 
가슴을 부여잡으며 고맙고 기특하고(?응?) 감사하고 
멋지고 사랑스럽고 그러했다.
.
.
정국이의 청춘은 방탄소년단이고 무대이고 노래이고 공연이고 
아미이고 그렇게 찬란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중이며
이를 응원하고 감동하고 행복하고 감사하고
다른곳이지만 같은시간 다른시계속을 살면서
함께 지켜내고 함께 걸어가고 날아가고 있다는 거
그냥 그 어떤 모습이든 정국이룰 볼 수 있고 
이를 같이 영위할수 있어서 나는 너무 행운이고 고마울 뿐인거다.
어쩌면 너무 당연한 이런 얘기들이 정국이에게  또 부담스러운 프레임을 씌워주는게 아닐지 싶지만
어떠하더래도 몸이 부서져라 관절이 나가라 
내일이 없을것처럼 해낼 전정국인걸 아니깐,
나는 그냥 여전히 계속 쭉 앞으로도 향후에도 영원히
사랑하련다
기쁠때 같이 기뻐하고 같이 공감하고 축하해주고 박수쳐주고
함께 해주는게 내 사랑의 표현이자
내 행복 내 즐거움 내 힐링이니깐..
이글을 볼수 없겠지만 매일 내가 정국이에게 보내는 
내 작은 화살기도와 내 작은 응원이 힘들고 아프고 어렵고 지치고 불안하고 슬픈것들을 이겨낼수 있기를 기도한다 🙏🙏🙏💜💜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전정국은사랑입니다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황금막내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 . #빌보드 에 세번씩이나 참석하고 내 살아생전 볼수나 있을까 싶었던 #빌보드본상 탑듀오&그룹상을 수상해 한국음악사 & 세계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내며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알아서 온갖 주접 & 난리난리나는 SNS중계 & 소식 전해주는 미쿡방송 연예계 엔터테인먼트들의 넘치고 넘쳐 허우적대 잠길정도의 어마어마한 정보들에 숨 쉴수 없는 미본토 활동 쩔게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bts 우듸 #꾹이 #정국 이의 요즘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다. . . #190515 에 있었던 #gma 공연 사진들 영상들을 보다가 아침햇살 반짝이고 눈부시게 빛나는 센트럴파크 무대 한가운데 서있는 우리 정국이를 보면서 울컥~~ 했다.. 그냥 막 눈물이 났다 ㅠㅠㅠㅠ (그래 나이먹어 주책이고 주접이고 뭐 그런건가 보다 😭😭) 자연광 아래 무대위 정국이는 진짜 눈이 부시게 청명한 봄햇살 같이 밝고 맑게 빛나고 있었고 더없이 행복하게 웃고 있었고 무대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최고로 멋지게 잘해내었고 어떤상황이 와도 어떤악조건의 무대에 올라서도 음정 박자 목소리 흔들림없이 쩌렁쩌렁 라이브 완벽하게 소화해낼 믿음 이억오천만개 갖게해주는 #전정국 의 자랑스러운 모습이였는데.......... 😭 그 모습이 너무 찬란해서 가만히~~ 사진을 보다가 눈물이 났다.. ㅠㅠㅠㅠ ㅠㅠㅠ . . 가족과 떨어져 이억만리 외쿡에 나가 말도 통하는 않는 곳에서 방송과 인터뷰 공연 무대 콘서트를 해내고 있는데, 그 또한 그냥 방송도 아니고 그냥 공연도 아니고 미쿡에서 가장 유명한? 가장 시청률이 놓은? 또는 빌보드시상식?? #레이트쇼 #lateshow 같은 프로그램인데다가 공연은 또 9만명 이상씩 꽉 들어찬 스테디움 공연이니 한순간 매분매초 긴장의 연속일테고 미디어에 비춰지는 모습속에 자칫 잘못하여 꼬투리라도 잡힐라치면 주접 킹왕짱인 미쿡방송사들의 타겟도 될터라 얼마나 노심초사 긴장 하며 있을지 미뤄 짐작하며 쓸데없는 걱정이 들으니 그냥 눈물이 났던가 보다. (현실은 아주 잘 지내는거 같지만서도) . . 더군다나 #live 로 진행되는 무대에서 #메인보컬 의 위치에 있으면서 방탄 모든노래의 전반 또는 가장 중요한 하이라이트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정국이의 긴장감은 아마 내가 상상하래도 짐작조차 되지않을만큼의 정도이지 않을지 싶다. 한 스케쥴 끝내면 눈 깜빡이듯 연속으로 이어지는 스케쥴에 대륙을 관통하듯 이동하는 거리에 어마어마한 미디어들을 대해야 하는 소년단 멤버 모두를 생각하고 생각해도 언젠가 #슈가 의 말처럼 그렇게 살아보라하면 하루도 못 버틸꺼라는 말이 딱 맞을듯 싶다.. . . #speakyourself #시카고 공연때부터 레이트쑈까지의 무대를 계속 보다가 정국이에게 새삼 또 너무너무감동인거다. 단한번도 허투로 무대하지 않고 세차게 내리치는 비 맞으며 추운날씨속에서도 흔들림없이 라이브하고 메인보컬로써 딱 중심잡아주고 너무안정적으로 가수라치면 너무나 당연하다는 그런 가창력을 매번 씨디처럼 또는 더하게 잘 보여주는 모습에 가슴을 부여잡으며 고맙고 기특하고(?응?) 감사하고 멋지고 사랑스럽고 그러했다. . . 정국이의 청춘은 방탄소년단이고 무대이고 노래이고 공연이고 아미이고 그렇게 찬란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중이며 이를 응원하고 감동하고 행복하고 감사하고 다른곳이지만 같은시간 다른시계속을 살면서 함께 지켜내고 함께 걸어가고 날아가고 있다는 거 그냥 그 어떤 모습이든 정국이룰 볼 수 있고 이를 같이 영위할수 있어서 나는 너무 행운이고 고마울 뿐인거다. 어쩌면 너무 당연한 이런 얘기들이 정국이에게 또 부담스러운 프레임을 씌워주는게 아닐지 싶지만 어떠하더래도 몸이 부서져라 관절이 나가라 내일이 없을것처럼 해낼 전정국인걸 아니깐, 나는 그냥 여전히 계속 쭉 앞으로도 향후에도 영원히 사랑하련다 기쁠때 같이 기뻐하고 같이 공감하고 축하해주고 박수쳐주고 함께 해주는게 내 사랑의 표현이자 내 행복 내 즐거움 내 힐링이니깐.. 이글을 볼수 없겠지만 매일 내가 정국이에게 보내는 내 작은 화살기도와 내 작은 응원이 힘들고 아프고 어렵고 지치고 불안하고 슬픈것들을 이겨낼수 있기를 기도한다 🙏🙏🙏💜💜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전정국은사랑입니다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황금막내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 . . #빌보드 에 세번씩이나 참석하고 내 살아생전 볼수나 있을까 싶었던 #빌보드본상 탑듀오&그룹상을 수상해 한국음악사 & 세계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내며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알아서 온갖 주접 & 난리난리나는 SNS중계 & 소식 전해주는 미쿡방송 연예계 엔터테인먼트들의 넘치고 넘쳐 허우적대 잠길정도의 어마어마한 정보들에 숨 쉴수 없는 미본토 활동 쩔게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bts 우듸 #꾹이 #정국 이의 요즘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다. . . #190515 에 있었던 #gma 공연 사진들 영상들을 보다가 아침햇살 반짝이고 눈부시게 빛나는 센트럴파크 무대 한가운데 서있는 우리 정국이를 보면서 울컥~~ 했다.. 그냥 막 눈물이 났다 ㅠㅠㅠㅠ (그래 나이먹어 주책이고 주접이고 뭐 그런건가 보다 😭😭) 자연광 아래 무대위 정국이는 진짜 눈이 부시게 청명한 봄햇살 같이 밝고 맑게 빛나고 있었고 더없이 행복하게 웃고 있었고 무대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최고로 멋지게 잘해내었고 어떤상황이 와도 어떤악조건의 무대에 올라서도 음정 박자 목소리 흔들림없이 쩌렁쩌렁 라이브 완벽하게 소화해낼 믿음 이억오천만개 갖게해주는 #전정국 의 자랑스러운 모습이였는데.......... 😭 그 모습이 너무 찬란해서 가만히~~ 사진을 보다가 눈물이 났다.. ㅠㅠㅠㅠ ㅠㅠㅠ . . 가족과 떨어져 이억만리 외쿡에 나가 말도 통하는 않는 곳에서 방송과 인터뷰 공연 무대 콘서트를 해내고 있는데, 그 또한 그냥 방송도 아니고 그냥 공연도 아니고 미쿡에서 가장 유명한? 가장 시청률이 놓은? 또는 빌보드시상식?? #레이트쇼 #lateshow 같은 프로그램인데다가 공연은 또 9만명 이상씩 꽉 들어찬 스테디움 공연이니 한순간 매분매초 긴장의 연속일테고 미디어에 비춰지는 모습속에 자칫 잘못하여 꼬투리라도 잡힐라치면 주접 킹왕짱인 미쿡방송사들의 타겟도 될터라 얼마나 노심초사 긴장 하며 있을지 미뤄 짐작하며 쓸데없는 걱정이 들으니 그냥 눈물이 났던가 보다. (현실은 아주 잘 지내는거 같지만서도) . . 더군다나 #live 로 진행되는 무대에서 #메인보컬 의 위치에 있으면서 방탄 모든노래의 전반 또는 가장 중요한 하이라이트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정국이의 긴장감은 아마 내가 상상하래도 짐작조차 되지않을만큼의 정도이지 않을지 싶다. 한 스케쥴 끝내면 눈 깜빡이듯 연속으로 이어지는 스케쥴에 대륙을 관통하듯 이동하는 거리에 어마어마한 미디어들을 대해야 하는 소년단 멤버 모두를 생각하고 생각해도 언젠가 #슈가 의 말처럼 그렇게 살아보라하면 하루도 못 버틸꺼라는 말이 딱 맞을듯 싶다.. . . #speakyourself #시카고 공연때부터 레이트쑈까지의 무대를 계속 보다가 정국이에게 새삼 또 너무너무감동인거다. 단한번도 허투로 무대하지 않고 세차게 내리치는 비 맞으며 추운날씨속에서도 흔들림없이 라이브하고 메인보컬로써 딱 중심잡아주고 너무안정적으로 가수라치면 너무나 당연하다는 그런 가창력을 매번 씨디처럼 또는 더하게 잘 보여주는 모습에 가슴을 부여잡으며 고맙고 기특하고(?응?) 감사하고 멋지고 사랑스럽고 그러했다. . . 정국이의 청춘은 방탄소년단이고 무대이고 노래이고 공연이고 아미이고 그렇게 찬란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중이며 이를 응원하고 감동하고 행복하고 감사하고 다른곳이지만 같은시간 다른시계속을 살면서 함께 지켜내고 함께 걸어가고 날아가고 있다는 거 그냥 그 어떤 모습이든 정국이룰 볼 수 있고 이를 같이 영위할수 있어서 나는 너무 행운이고 고마울 뿐인거다. 어쩌면 너무 당연한 이런 얘기들이 정국이에게 또 부담스러운 프레임을 씌워주는게 아닐지 싶지만 어떠하더래도 몸이 부서져라 관절이 나가라 내일이 없을것처럼 해낼 전정국인걸 아니깐, 나는 그냥 여전히 계속 쭉 앞으로도 향후에도 영원히 사랑하련다 기쁠때 같이 기뻐하고 같이 공감하고 축하해주고 박수쳐주고 함께 해주는게 내 사랑의 표현이자 내 행복 내 즐거움 내 힐링이니깐.. 이글을 볼수 없겠지만 매일 내가 정국이에게 보내는 내 작은 화살기도와 내 작은 응원이 힘들고 아프고 어렵고 지치고 불안하고 슬픈것들을 이겨낼수 있기를 기도한다 🙏🙏🙏💜💜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전정국은사랑입니다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황금막내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 3 0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6 months ago
  • .
.
미국 코넬대학교 ‘Human Bonding’ 수업중 교수가
사춘기를 거쳐 완성된 남성의 얼굴변화 예시로 
#아기정국이 랑 작년 퓨마 팬싸인회 #정국이 를 
스크린에 띄웠다 한다!! -> (첫번째 사진임)
와우~ 이 교수님 쎈쓰 있으시네~ 
어쩜 그리도 딱인 모델, 사진을 찾으셨는지!!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의 성장을 보았고, 보고있다!
15살에 서울에 올라와 17살에 데뷔한 우듸 #꾹이 의 자라남,
키, 얼굴형태, 외모, 목소리, 감정 등등
잘 커나는 과정을 처음부터 혹은 중간부터 아니면 지금부터 
함께하게 된 사람들 모두 다~~ 볼수있고 알 수 있다.
10대에 데뷔하는 많은 아이돌 가수들, 
특히 남자아이돌은 그러겠지만 초창기부터 같이 해온 팬의 경우 같이 육아(?응??)를 한듯한 어미의 심정이지 않을까...
더군다나 데뷔전부터 어마어마하게 많은 떡밥과 사진, 영상들을 기록으로 남긴 방탄소년단인지라, 
예전것들을 찾아보면 어떻게 컸는지, 자랐는지, 성장하고 있는지를 모두 볼 수 있어서 그런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는게 
뭔가 긴시간을 함께 하고 있는 것만 같아 기쁘고 짜릿하다.
소년에서 청년으로 청년에서 남자로 변한 
정국이를 보고있는건, 한사람의 성장을 같이하고 있다는 
뜨끈한 가족애를 느끼게 해준다.
그래서 뭔가 더 애틋하고 절절하고 정이가고 
안아주고 토닥여 주고 싶은 가족의 마음이랄까?!!
아직도 꾸기는 애기같게만 여겨지는데, 
이제 남자구나~ 멋지게 다컸네~~ 하는 매력남의 모습, 
그런 모먼트가 나올때마다 묘~~ 한 기분이 들게 된다!
그리고, 중요한 건!!!
그는 아직 성장 중이다.
아직도 더 많이 커가고 변화하고 할 정국이를 
볼수 있게 된 행운이 내게 있는것이니 아낌없이 좋아해 줘야겠다.
그의 미래가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얼마나 한결같을지 얼마나 바뀌고 커 나갈지..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 미국 코넬대학교 ‘Human Bonding’ 수업중 교수가 사춘기를 거쳐 완성된 남성의 얼굴변화 예시로 #아기정국이 랑 작년 퓨마 팬싸인회 #정국이 를 스크린에 띄웠다 한다!! -> (첫번째 사진임) 와우~ 이 교수님 쎈쓰 있으시네~ 어쩜 그리도 딱인 모델, 사진을 찾으셨는지!!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의 성장을 보았고, 보고있다! 15살에 서울에 올라와 17살에 데뷔한 우듸 #꾹이 의 자라남, 키, 얼굴형태, 외모, 목소리, 감정 등등 잘 커나는 과정을 처음부터 혹은 중간부터 아니면 지금부터 함께하게 된 사람들 모두 다~~ 볼수있고 알 수 있다. 10대에 데뷔하는 많은 아이돌 가수들, 특히 남자아이돌은 그러겠지만 초창기부터 같이 해온 팬의 경우 같이 육아(?응??)를 한듯한 어미의 심정이지 않을까... 더군다나 데뷔전부터 어마어마하게 많은 떡밥과 사진, 영상들을 기록으로 남긴 방탄소년단인지라, 예전것들을 찾아보면 어떻게 컸는지, 자랐는지, 성장하고 있는지를 모두 볼 수 있어서 그런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는게 뭔가 긴시간을 함께 하고 있는 것만 같아 기쁘고 짜릿하다. 소년에서 청년으로 청년에서 남자로 변한 정국이를 보고있는건, 한사람의 성장을 같이하고 있다는 뜨끈한 가족애를 느끼게 해준다. 그래서 뭔가 더 애틋하고 절절하고 정이가고 안아주고 토닥여 주고 싶은 가족의 마음이랄까?!! 아직도 꾸기는 애기같게만 여겨지는데, 이제 남자구나~ 멋지게 다컸네~~ 하는 매력남의 모습, 그런 모먼트가 나올때마다 묘~~ 한 기분이 들게 된다! 그리고, 중요한 건!!! 그는 아직 성장 중이다. 아직도 더 많이 커가고 변화하고 할 정국이를 볼수 있게 된 행운이 내게 있는것이니 아낌없이 좋아해 줘야겠다. 그의 미래가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얼마나 한결같을지 얼마나 바뀌고 커 나갈지..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 . 미국 코넬대학교 ‘Human Bonding’ 수업중 교수가 사춘기를 거쳐 완성된 남성의 얼굴변화 예시로 #아기정국이 랑 작년 퓨마 팬싸인회 #정국이 를 스크린에 띄웠다 한다!! -> (첫번째 사진임) 와우~ 이 교수님 쎈쓰 있으시네~ 어쩜 그리도 딱인 모델, 사진을 찾으셨는지!!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의 성장을 보았고, 보고있다! 15살에 서울에 올라와 17살에 데뷔한 우듸 #꾹이 의 자라남, 키, 얼굴형태, 외모, 목소리, 감정 등등 잘 커나는 과정을 처음부터 혹은 중간부터 아니면 지금부터 함께하게 된 사람들 모두 다~~ 볼수있고 알 수 있다. 10대에 데뷔하는 많은 아이돌 가수들, 특히 남자아이돌은 그러겠지만 초창기부터 같이 해온 팬의 경우 같이 육아(?응??)를 한듯한 어미의 심정이지 않을까... 더군다나 데뷔전부터 어마어마하게 많은 떡밥과 사진, 영상들을 기록으로 남긴 방탄소년단인지라, 예전것들을 찾아보면 어떻게 컸는지, 자랐는지, 성장하고 있는지를 모두 볼 수 있어서 그런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는게 뭔가 긴시간을 함께 하고 있는 것만 같아 기쁘고 짜릿하다. 소년에서 청년으로 청년에서 남자로 변한 정국이를 보고있는건, 한사람의 성장을 같이하고 있다는 뜨끈한 가족애를 느끼게 해준다. 그래서 뭔가 더 애틋하고 절절하고 정이가고 안아주고 토닥여 주고 싶은 가족의 마음이랄까?!! 아직도 꾸기는 애기같게만 여겨지는데, 이제 남자구나~ 멋지게 다컸네~~ 하는 매력남의 모습, 그런 모먼트가 나올때마다 묘~~ 한 기분이 들게 된다! 그리고, 중요한 건!!! 그는 아직 성장 중이다. 아직도 더 많이 커가고 변화하고 할 정국이를 볼수 있게 된 행운이 내게 있는것이니 아낌없이 좋아해 줘야겠다. 그의 미래가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얼마나 한결같을지 얼마나 바뀌고 커 나갈지..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34 0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7 months ago
  • .
.
#190216 #방탄소년단 #BTS  #LYS_TOUR #후쿠오카 콘서트 #Fukuoka 공연 1일차!
우듸 #꾹이 는 역시나 오늘이 마지막인것만 같이 펄펄날고 많이 웃고 멋지게 공연 신나게 잘 즐겼다 한다.
사진들만 봐도 너무너무 기분좋아진다😆 
귀엽게 ‘보고싶었어요~ 꾸꾸데쓰~’ 라는
인사로 시작한 공연에서 #꾹포리아 #유포리아 는 
#후쿠오카돔 뚜껑 열리게 끔 쩌렁쩌렁 라이브 씹어드시게 
잘해서 팬들 소름둗게 만들었다 하고,
그르케 노래부르는데 웃으며 불러줬다 한다.
디엔에이땐 태형이랑 껴안기 신공도 보여줘 팬들 자지러지게 했고,
페잌러브때 한동안 뵈주지 않던 복근을 완젼 화악~ 까 제꼈다고.. (😱 여러분 소리질러어어어~~ ㅋㅋㅋ)
쏘왓에선 찌미니 프로펠라에 입을 맞았는데 
둘이 서로 또 꼭~ 껴안고 토닥여 줬다고.. 🤗😍
무엇보다 엔딩멘트때 우듸 #꾹이 가 
대만에 이어 팬들에게 #YonezuKenshi #Lemon #레몬 이라는 노래를 불러줬는데, 또 그르케 노래를 잘해 
세상이 힘들고 아침에 눈뜨기 힘든 시간에 
이 천사같은 목소리를 들으면 불끈 힘이 솟고 
벌떡 일어날꺼 같은 노래였다 한다....
다들 유투브로 그 영상 찾아보시길..
이 노래 가사처럼 ‘정국이 넌 나의 빛이야~~’
새로운 보라색 인이어 왼쪽이 아미인데 엔딩때 소리바다에
이어 다시 인이어에 뽀뽀 쪽~😘 해줬다니 사랑스러워라!!
.
.
역시나 끝까지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 #정국이 는 뭐다??
#전정국은사랑입니다
.
(사진출처 / 트위터 :
킨아이드님 @ KEENEYEDJK
*로고 자르지 않으려 주의 하였습니다만, 
혹여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Jeon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 #190216 #방탄소년단 #bts #lys_tour #후쿠오카 콘서트 #fukuoka 공연 1일차! 우듸 #꾹이 는 역시나 오늘이 마지막인것만 같이 펄펄날고 많이 웃고 멋지게 공연 신나게 잘 즐겼다 한다. 사진들만 봐도 너무너무 기분좋아진다😆 귀엽게 ‘보고싶었어요~ 꾸꾸데쓰~’ 라는 인사로 시작한 공연에서 #꾹포리아 #유포리아#후쿠오카돔 뚜껑 열리게 끔 쩌렁쩌렁 라이브 씹어드시게 잘해서 팬들 소름둗게 만들었다 하고, 그르케 노래부르는데 웃으며 불러줬다 한다. 디엔에이땐 태형이랑 껴안기 신공도 보여줘 팬들 자지러지게 했고, 페잌러브때 한동안 뵈주지 않던 복근을 완젼 화악~ 까 제꼈다고.. (😱 여러분 소리질러어어어~~ ㅋㅋㅋ) 쏘왓에선 찌미니 프로펠라에 입을 맞았는데 둘이 서로 또 꼭~ 껴안고 토닥여 줬다고.. 🤗😍 무엇보다 엔딩멘트때 우듸 #꾹이 가 대만에 이어 팬들에게 #yonezukenshi #lemon #레몬 이라는 노래를 불러줬는데, 또 그르케 노래를 잘해 세상이 힘들고 아침에 눈뜨기 힘든 시간에 이 천사같은 목소리를 들으면 불끈 힘이 솟고 벌떡 일어날꺼 같은 노래였다 한다.... 다들 유투브로 그 영상 찾아보시길.. 이 노래 가사처럼 ‘정국이 넌 나의 빛이야~~’ 새로운 보라색 인이어 왼쪽이 아미인데 엔딩때 소리바다에 이어 다시 인이어에 뽀뽀 쪽~😘 해줬다니 사랑스러워라!! . . 역시나 끝까지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 #정국이 는 뭐다?? #전정국은사랑입니다 . (사진출처 / 트위터 : 킨아이드님 @ KEENEYEDJK *로고 자르지 않으려 주의 하였습니다만, 혹여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jeon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 . #190216 #방탄소년단 #bts #lys_tour #후쿠오카 콘서트 #fukuoka 공연 1일차! 우듸 #꾹이 는 역시나 오늘이 마지막인것만 같이 펄펄날고 많이 웃고 멋지게 공연 신나게 잘 즐겼다 한다. 사진들만 봐도 너무너무 기분좋아진다😆 귀엽게 ‘보고싶었어요~ 꾸꾸데쓰~’ 라는 인사로 시작한 공연에서 #꾹포리아 #유포리아#후쿠오카돔 뚜껑 열리게 끔 쩌렁쩌렁 라이브 씹어드시게 잘해서 팬들 소름둗게 만들었다 하고, 그르케 노래부르는데 웃으며 불러줬다 한다. 디엔에이땐 태형이랑 껴안기 신공도 보여줘 팬들 자지러지게 했고, 페잌러브때 한동안 뵈주지 않던 복근을 완젼 화악~ 까 제꼈다고.. (😱 여러분 소리질러어어어~~ ㅋㅋㅋ) 쏘왓에선 찌미니 프로펠라에 입을 맞았는데 둘이 서로 또 꼭~ 껴안고 토닥여 줬다고.. 🤗😍 무엇보다 엔딩멘트때 우듸 #꾹이 가 대만에 이어 팬들에게 #yonezukenshi #lemon #레몬 이라는 노래를 불러줬는데, 또 그르케 노래를 잘해 세상이 힘들고 아침에 눈뜨기 힘든 시간에 이 천사같은 목소리를 들으면 불끈 힘이 솟고 벌떡 일어날꺼 같은 노래였다 한다.... 다들 유투브로 그 영상 찾아보시길.. 이 노래 가사처럼 ‘정국이 넌 나의 빛이야~~’ 새로운 보라색 인이어 왼쪽이 아미인데 엔딩때 소리바다에 이어 다시 인이어에 뽀뽀 쪽~😘 해줬다니 사랑스러워라!! . . 역시나 끝까지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 #정국이 는 뭐다?? #전정국은사랑입니다 . (사진출처 / 트위터 : 킨아이드님 @ KEENEYEDJK *로고 자르지 않으려 주의 하였습니다만, 혹여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jeon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6 1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7 months ago
  • .
.
#190203 Pm06:24 @bts_twt 우듸 꾹이 트윗!!
‘맛있는거 많이 그시(드시)고 설명절 잘보내세요’ 
라는 #정국 이 #설인사 !!
아주 기냥 야물딱찌게 한땀한땀 섬섬옥수 손에 보쌈을 상추에 뙇 싸서는 와앙~~~~ 😵 하고 먹어주는,
떠오르는 먹방계의 월드슈퍼스타(?응?) 꾸기 스앵님!ㅋㅋ🤣
울 탄이들은 요즘 새앨범 작업하느라 바쁘고 
녹음하느라 정신없고 그른가보다!! (화화화이팅👏👏👏👏)
활동 비수기여서 실물영접 못하는 요즘 같은땐 
앓다앓다 상사병 걸려 죽을만큼 보고싶어져서리,
옛날영상 파고파고 또 파고 그르기 일쑤인데!!
#러브유어셀프인서울 영화도 개봉했고, 
맨날맨날 정말 귀하고 소중한 선물들 
내어주고 들려주고 보여주고, 
일상도 감정도 나눠줘서 진심 뜨뜻하게 소확행 하고 있다.😚
매초, 매분, 매시간, 매일매일 정국이를 보고, 
정국이 목소리가 담긴 노래 들으며 받는 힐링과 
이렇게 쌓여가는 작은 행복함 다 모아서 
그대로~~~ 전해주고 싶다!! 🤗
얼마나 고맙고 다행인지... ☺️
쌩유~~~ (찡끗) 😉 .
.
우리 정국이 맛난 #꼬기길 , 
맛있는 음식 재미난 일상 즐거운 웃음만 가득하고 
행복함만 넘치는 하루하루 되길 바라고
설 연휴도 잘 보내길 빌어요!!
떡국도 꼭 먹구~~!!!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 #190203 Pm06:24 @bts_twt 우듸 꾹이 트윗!! ‘맛있는거 많이 그시(드시)고 설명절 잘보내세요’ 라는 #정국#설인사 !! 아주 기냥 야물딱찌게 한땀한땀 섬섬옥수 손에 보쌈을 상추에 뙇 싸서는 와앙~~~~ 😵 하고 먹어주는, 떠오르는 먹방계의 월드슈퍼스타(?응?) 꾸기 스앵님!ㅋㅋ🤣 울 탄이들은 요즘 새앨범 작업하느라 바쁘고 녹음하느라 정신없고 그른가보다!! (화화화이팅👏👏👏👏) 활동 비수기여서 실물영접 못하는 요즘 같은땐 앓다앓다 상사병 걸려 죽을만큼 보고싶어져서리, 옛날영상 파고파고 또 파고 그르기 일쑤인데!! #러브유어셀프인서울 영화도 개봉했고, 맨날맨날 정말 귀하고 소중한 선물들 내어주고 들려주고 보여주고, 일상도 감정도 나눠줘서 진심 뜨뜻하게 소확행 하고 있다.😚 매초, 매분, 매시간, 매일매일 정국이를 보고, 정국이 목소리가 담긴 노래 들으며 받는 힐링과 이렇게 쌓여가는 작은 행복함 다 모아서 그대로~~~ 전해주고 싶다!! 🤗 얼마나 고맙고 다행인지... ☺️ 쌩유~~~ (찡끗) 😉 . . 우리 정국이 맛난 #꼬기길 , 맛있는 음식 재미난 일상 즐거운 웃음만 가득하고 행복함만 넘치는 하루하루 되길 바라고 설 연휴도 잘 보내길 빌어요!! 떡국도 꼭 먹구~~!!!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 . #190203 Pm06:24 @bts_twt 우듸 꾹이 트윗!! ‘맛있는거 많이 그시(드시)고 설명절 잘보내세요’ 라는 #정국#설인사 !! 아주 기냥 야물딱찌게 한땀한땀 섬섬옥수 손에 보쌈을 상추에 뙇 싸서는 와앙~~~~ 😵 하고 먹어주는, 떠오르는 먹방계의 월드슈퍼스타(?응?) 꾸기 스앵님!ㅋㅋ🤣 울 탄이들은 요즘 새앨범 작업하느라 바쁘고 녹음하느라 정신없고 그른가보다!! (화화화이팅👏👏👏👏) 활동 비수기여서 실물영접 못하는 요즘 같은땐 앓다앓다 상사병 걸려 죽을만큼 보고싶어져서리, 옛날영상 파고파고 또 파고 그르기 일쑤인데!! #러브유어셀프인서울 영화도 개봉했고, 맨날맨날 정말 귀하고 소중한 선물들 내어주고 들려주고 보여주고, 일상도 감정도 나눠줘서 진심 뜨뜻하게 소확행 하고 있다.😚 매초, 매분, 매시간, 매일매일 정국이를 보고, 정국이 목소리가 담긴 노래 들으며 받는 힐링과 이렇게 쌓여가는 작은 행복함 다 모아서 그대로~~~ 전해주고 싶다!! 🤗 얼마나 고맙고 다행인지... ☺️ 쌩유~~~ (찡끗) 😉 . . 우리 정국이 맛난 #꼬기길 , 맛있는 음식 재미난 일상 즐거운 웃음만 가득하고 행복함만 넘치는 하루하루 되길 바라고 설 연휴도 잘 보내길 빌어요!! 떡국도 꼭 먹구~~!!!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2 0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7 months ago
  • #190127 우듸 #꾹이 공카채팅!!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변함없이 한결같다!!
뭐 15살어렸을적 데뷔하기전과 하나도 달라지지 않았다면 그건 오바이고!!
사춘기, 성장기, 청소년기, 쳥년기를 거쳐오며 몸도 마음도 성장했고, 분명 외향적으로나 내적으로나 많이 바꼈고 변했고 
발전했고 그만큼 여러가지의미로 커져버린 정국이인것은 인정하자.
예전과 다름없이 변함없다는건 ‘어려서부터 우리들은 힘들었었고~~’ 의 시기를 거쳐 이만큼.. 월드와이드유니버스타노스갤럭시급으로 슈퍼~~ 슈퍼~~ 대스타가 된 지금이지만, 
여전히 #빨래요정 으로 살고 있는 일상, 
피아노 연습하고 호떡에 치킨에 쌀국수에 엽떡을 좋아라하는 , 
방 조명바꾼 사진 보여주며 주변을 공유해 주는,
소소한행복을 우리에게 전해주는 모습!!
어색하게 #로그 찍던때와 같은마음, 배려, 진심, 진정성이 
느껴져서 간혹 너무 영화같고 
현실인가 싶을만치 감동적이다.
.
.
와아~~ 나 같으면.. 아니 누구라도~~ 저 정도의 위치에 올랐으면 모두 어땠을까???
분명 난 가만히 있는데 주위에서 어깨 뽕차게 으쓱하게 만들어,
나도 모르게 허세 부리고 거만해지고 교만해지기 진촤~ 쉬웠을텐데!!
세속적이고 속물적인 나란 사람이라면 필시 그랬을텐데!!!!!
여전히 처음의 마음대로 겸손하고 아미부터 살피는 이런 마음먹는게 과연 쉬울까? 싶다!! 어떻게 그러지?? 어떻게!! ㅠㅠ
다시한번 감탄하고 이런 정국이를 알게되어 사랑하게 된것에
넘 감사하고...
.
.
그래서..
그러므로...
그러하기에...
#전정국을사랑한다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190127 우듸 #꾹이 공카채팅!!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변함없이 한결같다!! 뭐 15살어렸을적 데뷔하기전과 하나도 달라지지 않았다면 그건 오바이고!! 사춘기, 성장기, 청소년기, 쳥년기를 거쳐오며 몸도 마음도 성장했고, 분명 외향적으로나 내적으로나 많이 바꼈고 변했고 발전했고 그만큼 여러가지의미로 커져버린 정국이인것은 인정하자. 예전과 다름없이 변함없다는건 ‘어려서부터 우리들은 힘들었었고~~’ 의 시기를 거쳐 이만큼.. 월드와이드유니버스타노스갤럭시급으로 슈퍼~~ 슈퍼~~ 대스타가 된 지금이지만, 여전히 #빨래요정 으로 살고 있는 일상, 피아노 연습하고 호떡에 치킨에 쌀국수에 엽떡을 좋아라하는 , 방 조명바꾼 사진 보여주며 주변을 공유해 주는, 소소한행복을 우리에게 전해주는 모습!! 어색하게 #로그 찍던때와 같은마음, 배려, 진심, 진정성이 느껴져서 간혹 너무 영화같고 현실인가 싶을만치 감동적이다. . . 와아~~ 나 같으면.. 아니 누구라도~~ 저 정도의 위치에 올랐으면 모두 어땠을까??? 분명 난 가만히 있는데 주위에서 어깨 뽕차게 으쓱하게 만들어, 나도 모르게 허세 부리고 거만해지고 교만해지기 진촤~ 쉬웠을텐데!! 세속적이고 속물적인 나란 사람이라면 필시 그랬을텐데!!!!! 여전히 처음의 마음대로 겸손하고 아미부터 살피는 이런 마음먹는게 과연 쉬울까? 싶다!! 어떻게 그러지?? 어떻게!! ㅠㅠ 다시한번 감탄하고 이런 정국이를 알게되어 사랑하게 된것에 넘 감사하고... . . 그래서.. 그러므로... 그러하기에... #전정국을사랑한다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190127 우듸 #꾹이 공카채팅!!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변함없이 한결같다!! 뭐 15살어렸을적 데뷔하기전과 하나도 달라지지 않았다면 그건 오바이고!! 사춘기, 성장기, 청소년기, 쳥년기를 거쳐오며 몸도 마음도 성장했고, 분명 외향적으로나 내적으로나 많이 바꼈고 변했고 발전했고 그만큼 여러가지의미로 커져버린 정국이인것은 인정하자. 예전과 다름없이 변함없다는건 ‘어려서부터 우리들은 힘들었었고~~’ 의 시기를 거쳐 이만큼.. 월드와이드유니버스타노스갤럭시급으로 슈퍼~~ 슈퍼~~ 대스타가 된 지금이지만, 여전히 #빨래요정 으로 살고 있는 일상, 피아노 연습하고 호떡에 치킨에 쌀국수에 엽떡을 좋아라하는 , 방 조명바꾼 사진 보여주며 주변을 공유해 주는, 소소한행복을 우리에게 전해주는 모습!! 어색하게 #로그 찍던때와 같은마음, 배려, 진심, 진정성이 느껴져서 간혹 너무 영화같고 현실인가 싶을만치 감동적이다. . . 와아~~ 나 같으면.. 아니 누구라도~~ 저 정도의 위치에 올랐으면 모두 어땠을까??? 분명 난 가만히 있는데 주위에서 어깨 뽕차게 으쓱하게 만들어, 나도 모르게 허세 부리고 거만해지고 교만해지기 진촤~ 쉬웠을텐데!! 세속적이고 속물적인 나란 사람이라면 필시 그랬을텐데!!!!! 여전히 처음의 마음대로 겸손하고 아미부터 살피는 이런 마음먹는게 과연 쉬울까? 싶다!! 어떻게 그러지?? 어떻게!! ㅠㅠ 다시한번 감탄하고 이런 정국이를 알게되어 사랑하게 된것에 넘 감사하고... . . 그래서.. 그러므로... 그러하기에... #전정국을사랑한다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1 0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7 months ago
  • #190118 #방탄소년단 #BTS #LOVEYOURSELFINSG #singapore 
어제의 #pic #픽 !!
( cr : jk_97oqol / @트위터 )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천사다!!
어제자 싱가폴 #방탄 공연! 
5만5천명 (😱헠 실화다.. 🤭) 이 모인 스타디움 공연!
엔딩때 역시 인사봇답게 이곳저곳 둘며 인사하던 우듸 #꾹이 !!
결국 그르케 도전하던 무대밑으로 내려오기 성공한다.
아미들 앞에까지 와주는 정국이 (아~~ 코앞에서 우리 #꾸기 본분들 진짜 좋았겠다. 부릅따~ 나라면 심장멈춰 즉사할듯..), 이 모습을 찍던 팬이 다가오는 정국이에 떨려서(완젼이해됨) 핸드폰을 떨궜는데, 
세상에나마상에나 바로 그걸 주워서 건네주는 다정함, 친절함! 나는 그져 가슴을 치며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지금까지 여러곳에서 무대위 스텝들도와주기, 무대밑/뒤에서 스탭들 챙겨주고 도와주기, 팬들 쓰러질까봐 사고날까봐 걱정해주기, 기다리는 팬들 걱정해주기, 쓰러져나가는 팬 물 챙겨주기 등등등...
보여준것만도 알려진 일화만도 이런데 얼마나 많은 천사같은 일들이 많을까!!
우리 꾹이는 분명히 지상에 잠시 내려온 천사 맞구요..
날개 잠시 숨겨둔건뒈~ 영원히 숨겨두길!! 날라가면 앙돼애애애ㅐㅐ 우리천사!! (?응?? 오글~ 🤗 )
정국아~ 지상에 머무는 아름다운 천사 평생 맨날 하즈아~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190118 #방탄소년단 #bts #loveyourselfinsg #singapore 어제의 #pic #픽 !! ( cr : jk_97oqol / @트위터 )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천사다!! 어제자 싱가폴 #방탄 공연! 5만5천명 (😱헠 실화다.. 🤭) 이 모인 스타디움 공연! 엔딩때 역시 인사봇답게 이곳저곳 둘며 인사하던 우듸 #꾹이 !! 결국 그르케 도전하던 무대밑으로 내려오기 성공한다. 아미들 앞에까지 와주는 정국이 (아~~ 코앞에서 우리 #꾸기 본분들 진짜 좋았겠다. 부릅따~ 나라면 심장멈춰 즉사할듯..), 이 모습을 찍던 팬이 다가오는 정국이에 떨려서(완젼이해됨) 핸드폰을 떨궜는데, 세상에나마상에나 바로 그걸 주워서 건네주는 다정함, 친절함! 나는 그져 가슴을 치며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지금까지 여러곳에서 무대위 스텝들도와주기, 무대밑/뒤에서 스탭들 챙겨주고 도와주기, 팬들 쓰러질까봐 사고날까봐 걱정해주기, 기다리는 팬들 걱정해주기, 쓰러져나가는 팬 물 챙겨주기 등등등... 보여준것만도 알려진 일화만도 이런데 얼마나 많은 천사같은 일들이 많을까!! 우리 꾹이는 분명히 지상에 잠시 내려온 천사 맞구요.. 날개 잠시 숨겨둔건뒈~ 영원히 숨겨두길!! 날라가면 앙돼애애애ㅐㅐ 우리천사!! (?응?? 오글~ 🤗 ) 정국아~ 지상에 머무는 아름다운 천사 평생 맨날 하즈아~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190118 #방탄소년단 #bts #loveyourselfinsg #singapore 어제의 #pic #픽 !! ( cr : jk_97oqol / @트위터 )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천사다!! 어제자 싱가폴 #방탄 공연! 5만5천명 (😱헠 실화다.. 🤭) 이 모인 스타디움 공연! 엔딩때 역시 인사봇답게 이곳저곳 둘며 인사하던 우듸 #꾹이 !! 결국 그르케 도전하던 무대밑으로 내려오기 성공한다. 아미들 앞에까지 와주는 정국이 (아~~ 코앞에서 우리 #꾸기 본분들 진짜 좋았겠다. 부릅따~ 나라면 심장멈춰 즉사할듯..), 이 모습을 찍던 팬이 다가오는 정국이에 떨려서(완젼이해됨) 핸드폰을 떨궜는데, 세상에나마상에나 바로 그걸 주워서 건네주는 다정함, 친절함! 나는 그져 가슴을 치며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지금까지 여러곳에서 무대위 스텝들도와주기, 무대밑/뒤에서 스탭들 챙겨주고 도와주기, 팬들 쓰러질까봐 사고날까봐 걱정해주기, 기다리는 팬들 걱정해주기, 쓰러져나가는 팬 물 챙겨주기 등등등... 보여준것만도 알려진 일화만도 이런데 얼마나 많은 천사같은 일들이 많을까!! 우리 꾹이는 분명히 지상에 잠시 내려온 천사 맞구요.. 날개 잠시 숨겨둔건뒈~ 영원히 숨겨두길!! 날라가면 앙돼애애애ㅐㅐ 우리천사!! (?응?? 오글~ 🤗 ) 정국아~ 지상에 머무는 아름다운 천사 평생 맨날 하즈아~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0 1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7 months ago
  • (화질안습 ㅠㅠ)
#180520 #BBMA #빌보드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BTS 컴백 첫무대 #Fakelove !!
지금 다시봐도 전율인 무대. 빌보드 수상도 하고 빌보드에서 한국어노래로 첫무대 하고 더군다나 빌보드에서 새앨범 컴백무대를 하다니!!
진짜 소름돋고 쩐다아~ 여러모로 역사적인 날!!
월드클래스 슈퍼스타 우주대스타 맞습니다 맞구요!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뭇사람들은, 뭇팬들은 #정국이 를 가리켜 갓바디, 신이내려 주신 몸매, 피지컬갑오빠 라고 부른다!
‘근육빵빵 난 슈퍼맨~’ 하는 몸, 옷으로 티셔츠로 목부터 완벽하게 차단하며 그으으으르으으케에에에ㅔㅔ 안 뵈주더니만,
페잌러브때부터 씩스팩 작렬 웃통뵈주기를 하는데..
저 역사적인 날, 저 무대를 본 전세계 여성들, 아니 전세계인들, 아니 우주 유니버스 생명체 모두 숨을 꼴깍 삼킨 최고의 찰나!
징촤~~~ 역사적인 날이였다. 
어찌나 근육빵빵 찰진 몸매인지 정국이의 무대위 모습을 보다보면 10등신이 넘는 비율인데다가 
2미터는 되는듯한 롱롱~~~~ 다리를 지녔고, 
완벽 실루엣을 자랑하는 피지컬이여서 응??!! 막 응??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입틀막 🤭 하면서 보게 되는거다! 끙😓
(이르케 쓰다보니 나 막 뭔 변태x 같아 보이는..ㅠㅠ 
나 그른사람 아니에효오오오~ 👋🖐 )
암튼 이건 자기관리가 그만큼 철저하다는 반증이고, 
보여지는 것도 중요한 연예인으로 그의 몸은 진짜 소중하도다.
근육도 복근도 다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한게 난 젤루 좋다.
아프지만 말기를 다치지만 말기를 바라는 🙏🙏🙏
아프고 쓰러지고 다치지만 말고 건강한 모습 계속 보여주라!
아프지 말아라 전정국! 
그래야 나도 안 아프거덩~ 😉
니가 아프면 나도 마이~~~ 아프다 😰😭😓
.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화질안습 ㅠㅠ) #180520 #bbma #빌보드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bts 컴백 첫무대 #fakelove !! 지금 다시봐도 전율인 무대. 빌보드 수상도 하고 빌보드에서 한국어노래로 첫무대 하고 더군다나 빌보드에서 새앨범 컴백무대를 하다니!! 진짜 소름돋고 쩐다아~ 여러모로 역사적인 날!! 월드클래스 슈퍼스타 우주대스타 맞습니다 맞구요!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뭇사람들은, 뭇팬들은 #정국이 를 가리켜 갓바디, 신이내려 주신 몸매, 피지컬갑오빠 라고 부른다! ‘근육빵빵 난 슈퍼맨~’ 하는 몸, 옷으로 티셔츠로 목부터 완벽하게 차단하며 그으으으르으으케에에에ㅔㅔ 안 뵈주더니만, 페잌러브때부터 씩스팩 작렬 웃통뵈주기를 하는데.. 저 역사적인 날, 저 무대를 본 전세계 여성들, 아니 전세계인들, 아니 우주 유니버스 생명체 모두 숨을 꼴깍 삼킨 최고의 찰나! 징촤~~~ 역사적인 날이였다. 어찌나 근육빵빵 찰진 몸매인지 정국이의 무대위 모습을 보다보면 10등신이 넘는 비율인데다가 2미터는 되는듯한 롱롱~~~~ 다리를 지녔고, 완벽 실루엣을 자랑하는 피지컬이여서 응??!! 막 응??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입틀막 🤭 하면서 보게 되는거다! 끙😓 (이르케 쓰다보니 나 막 뭔 변태x 같아 보이는..ㅠㅠ 나 그른사람 아니에효오오오~ 👋🖐 ) 암튼 이건 자기관리가 그만큼 철저하다는 반증이고, 보여지는 것도 중요한 연예인으로 그의 몸은 진짜 소중하도다. 근육도 복근도 다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한게 난 젤루 좋다. 아프지만 말기를 다치지만 말기를 바라는 🙏🙏🙏 아프고 쓰러지고 다치지만 말고 건강한 모습 계속 보여주라! 아프지 말아라 전정국! 그래야 나도 안 아프거덩~ 😉 니가 아프면 나도 마이~~~ 아프다 😰😭😓 .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화질안습 ㅠㅠ) #180520 #bbma #빌보드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bts 컴백 첫무대 #fakelove !! 지금 다시봐도 전율인 무대. 빌보드 수상도 하고 빌보드에서 한국어노래로 첫무대 하고 더군다나 빌보드에서 새앨범 컴백무대를 하다니!! 진짜 소름돋고 쩐다아~ 여러모로 역사적인 날!! 월드클래스 슈퍼스타 우주대스타 맞습니다 맞구요!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뭇사람들은, 뭇팬들은 #정국이 를 가리켜 갓바디, 신이내려 주신 몸매, 피지컬갑오빠 라고 부른다! ‘근육빵빵 난 슈퍼맨~’ 하는 몸, 옷으로 티셔츠로 목부터 완벽하게 차단하며 그으으으르으으케에에에ㅔㅔ 안 뵈주더니만, 페잌러브때부터 씩스팩 작렬 웃통뵈주기를 하는데.. 저 역사적인 날, 저 무대를 본 전세계 여성들, 아니 전세계인들, 아니 우주 유니버스 생명체 모두 숨을 꼴깍 삼킨 최고의 찰나! 징촤~~~ 역사적인 날이였다. 어찌나 근육빵빵 찰진 몸매인지 정국이의 무대위 모습을 보다보면 10등신이 넘는 비율인데다가 2미터는 되는듯한 롱롱~~~~ 다리를 지녔고, 완벽 실루엣을 자랑하는 피지컬이여서 응??!! 막 응??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입틀막 🤭 하면서 보게 되는거다! 끙😓 (이르케 쓰다보니 나 막 뭔 변태x 같아 보이는..ㅠㅠ 나 그른사람 아니에효오오오~ 👋🖐 ) 암튼 이건 자기관리가 그만큼 철저하다는 반증이고, 보여지는 것도 중요한 연예인으로 그의 몸은 진짜 소중하도다. 근육도 복근도 다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한게 난 젤루 좋다. 아프지만 말기를 다치지만 말기를 바라는 🙏🙏🙏 아프고 쓰러지고 다치지만 말고 건강한 모습 계속 보여주라! 아프지 말아라 전정국! 그래야 나도 안 아프거덩~ 😉 니가 아프면 나도 마이~~~ 아프다 😰😭😓 .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 .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0 0
  • jk_islove - JK_isLove @jk_islove 8 months ago
  • #190117 #화양연화 #saveme #웹툰 연재가 시작됐다..
영화일까?? 했는데 웹툰이다..
#쿠키 를 써서 보는데 4월까지 연재된다한다.. 유료컨텐츠 이름이 쿠키인것두 왤케 귀여운지!! (별개다 귀엽~) ㅋㅋㅋ 
우듸 #꾹이 왜 죽여~~~~~ 항마~~~ 😡🤬 열폭하고 빡쳐서 보다가 결국 4화까지 다 봤다! ㅋㅋ
재밌네..끝날때까지 나는 속터져 죽을지도.. 만화도 완결난것만 보고..
만화든 책이든 반드시 맨 뒤 결론부터 보고나서 시작하는 스타일인 난 4월까지 어케 기다리냐아아아아ㅏㅏㅏ  ㅠㅠ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욕심이 많다. 
본인 스스로도 어려서부터 욕심이 많아 형것두 내꺼, 내것두 내꺼~ 였다고 밝혔듯이..
그의 이 욕심, 1등하고 싶고, 잘하고 싶고, 내가 지금 보여주고 하고있는것보다 더더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결국 그가보여주는 노래 춤 퍼포먼쓰 표정 GCF영상까지 
모든걸 만들어낸 결과물 아닐까!!
그냥 무대만 보고있어도 티비화면, 피씨화면, 핸드폰화면을 뚫고 그의 이 기운이 뻗어져 나온다..
다만 이런 욕심이 그의 정신과 맘을 온통 지배하여 힘들게만 하는게 아닌, 좋은 영향으로 발전하기를 빈다..🙏🙏🙏🙏🙏
지금까지 잘해왔고 이겨냈기에..
그를 믿는다. 그냥 정국이를 보고있으면 믿음이 생긴다..
잘할꺼라고.. 아니 잘하지 않아도 되고 잘해내지 않아도 된다.
그냥 원래 하던거  하고있었던거 그거.. 그냥 하면 된다.
정국이가 무얼하든, 어떤걸하든 난 무조건 좋으니깐...
아무 조건없이 사랑하고 좋으니깐 화이팅!!! 🤗😉👏🤟👍
그런 꾹이를 보며 나도 정말 열심히 살아야하는 이유를 얻고 힘을낸다.. 월드스타임에도 매순간 열심히인 꾹이 모습을 보고 내 스스로를 반성하고 다시 기운내어 본다
.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190117 #화양연화 #saveme #웹툰 연재가 시작됐다.. 영화일까?? 했는데 웹툰이다.. #쿠키 를 써서 보는데 4월까지 연재된다한다.. 유료컨텐츠 이름이 쿠키인것두 왤케 귀여운지!! (별개다 귀엽~) ㅋㅋㅋ 우듸 #꾹이 왜 죽여~~~~~ 항마~~~ 😡🤬 열폭하고 빡쳐서 보다가 결국 4화까지 다 봤다! ㅋㅋ 재밌네..끝날때까지 나는 속터져 죽을지도.. 만화도 완결난것만 보고.. 만화든 책이든 반드시 맨 뒤 결론부터 보고나서 시작하는 스타일인 난 4월까지 어케 기다리냐아아아아ㅏㅏㅏ ㅠㅠ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욕심이 많다. 본인 스스로도 어려서부터 욕심이 많아 형것두 내꺼, 내것두 내꺼~ 였다고 밝혔듯이.. 그의 이 욕심, 1등하고 싶고, 잘하고 싶고, 내가 지금 보여주고 하고있는것보다 더더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결국 그가보여주는 노래 춤 퍼포먼쓰 표정 GCF영상까지 모든걸 만들어낸 결과물 아닐까!! 그냥 무대만 보고있어도 티비화면, 피씨화면, 핸드폰화면을 뚫고 그의 이 기운이 뻗어져 나온다.. 다만 이런 욕심이 그의 정신과 맘을 온통 지배하여 힘들게만 하는게 아닌, 좋은 영향으로 발전하기를 빈다..🙏🙏🙏🙏🙏 지금까지 잘해왔고 이겨냈기에.. 그를 믿는다. 그냥 정국이를 보고있으면 믿음이 생긴다.. 잘할꺼라고.. 아니 잘하지 않아도 되고 잘해내지 않아도 된다. 그냥 원래 하던거 하고있었던거 그거.. 그냥 하면 된다. 정국이가 무얼하든, 어떤걸하든 난 무조건 좋으니깐... 아무 조건없이 사랑하고 좋으니깐 화이팅!!! 🤗😉👏🤟👍 그런 꾹이를 보며 나도 정말 열심히 살아야하는 이유를 얻고 힘을낸다.. 월드스타임에도 매순간 열심히인 꾹이 모습을 보고 내 스스로를 반성하고 다시 기운내어 본다 .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190117 #화양연화 #saveme #웹툰 연재가 시작됐다.. 영화일까?? 했는데 웹툰이다.. #쿠키 를 써서 보는데 4월까지 연재된다한다.. 유료컨텐츠 이름이 쿠키인것두 왤케 귀여운지!! (별개다 귀엽~) ㅋㅋㅋ 우듸 #꾹이 왜 죽여~~~~~ 항마~~~ 😡🤬 열폭하고 빡쳐서 보다가 결국 4화까지 다 봤다! ㅋㅋ 재밌네..끝날때까지 나는 속터져 죽을지도.. 만화도 완결난것만 보고.. 만화든 책이든 반드시 맨 뒤 결론부터 보고나서 시작하는 스타일인 난 4월까지 어케 기다리냐아아아아ㅏㅏㅏ ㅠㅠ . . #정국이를사랑하는이유 #정국이 는 욕심이 많다. 본인 스스로도 어려서부터 욕심이 많아 형것두 내꺼, 내것두 내꺼~ 였다고 밝혔듯이.. 그의 이 욕심, 1등하고 싶고, 잘하고 싶고, 내가 지금 보여주고 하고있는것보다 더더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결국 그가보여주는 노래 춤 퍼포먼쓰 표정 GCF영상까지 모든걸 만들어낸 결과물 아닐까!! 그냥 무대만 보고있어도 티비화면, 피씨화면, 핸드폰화면을 뚫고 그의 이 기운이 뻗어져 나온다.. 다만 이런 욕심이 그의 정신과 맘을 온통 지배하여 힘들게만 하는게 아닌, 좋은 영향으로 발전하기를 빈다..🙏🙏🙏🙏🙏 지금까지 잘해왔고 이겨냈기에.. 그를 믿는다. 그냥 정국이를 보고있으면 믿음이 생긴다.. 잘할꺼라고.. 아니 잘하지 않아도 되고 잘해내지 않아도 된다. 그냥 원래 하던거 하고있었던거 그거.. 그냥 하면 된다. 정국이가 무얼하든, 어떤걸하든 난 무조건 좋으니깐... 아무 조건없이 사랑하고 좋으니깐 화이팅!!! 🤗😉👏🤟👍 그런 꾹이를 보며 나도 정말 열심히 살아야하는 이유를 얻고 힘을낸다.. 월드스타임에도 매순간 열심히인 꾹이 모습을 보고 내 스스로를 반성하고 다시 기운내어 본다 . . 사실 좋은데 이유가 없음이다~ 모든게 다 좋은ㅋㅋ #사랑해전정국 #전정국사랑해 . . #전정국 #정국 #jk #황금막내 #jeonjungkook #jungkook #jungkookday #황금막내 #전정국은사랑입니다 #borahea #정국이 는 나의 #유토피아 !! #utopia #유포리아 #euphoria #jk_islove #방탄소년단 #bts
  • 1 0